타이틀곡 M/V :: 너 그리고 나(NAVILLERA) _ 여자친구(GFRIEND)


# Track list #

1. INTRO

2. 물들어요 (Fall in Love)

3. 너 그리고 나 (NAVILLERA)

4. LOL

5. 한 뼘 (Distance)

6. 물꽃놀이 (Water Flower)

7. Mermaid

8. 나의 일기장 (Sunshine)

9. 나침반 (Compass)

10. 찰칵 (Click)

11. 바람에 날려 (Gorn with the wind)

12. 너 그리고 나 (NAVILLERA)(Inst.)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가 수록되어 있는 여자친구의 첫 번째 정규앨범 ‘Lots Of Love’는 여자친구가 유리구슬’-‘오늘부터 우리는’-‘시간을 달려서를 통해 학교 3부작을 완성시키고 추후 앨범의 콘셉트에 귀추가 주목되어 있는 상태에서 발매되었다. 그랬기 때문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은 그 어느 때의 여자친구 컴백보다 더했다. 이번 앨범은 그 기대감을 부흥시키고자 필사적으로 제작된 스태프들과 멤버들의 노력이 선명하게 드러났던 앨범이었다. 앨범의 타이틀이 되는 ‘LOL’를 두 가지의 약자로 구분하여 ‘Lots Of Love’‘Laughing Out Loud’의 앨범을 버전별로 다르게 제작하였다. 수록된 사진들도 타이틀에 근거한 각기 다른 사진들로 앨범을 채우고 있어 순탄치만은 않았을 앨범 제작의 과정이 아득하게나마 보인다. 현재 소장 중인 ‘Lots Of Love’는 타이틀에 걸맞게 앨범의 커버는 아련하며, 수록된 사진들은 풋풋한 사랑의 설렘을 꿈꾸는 소녀들의 감성을 담고 있다. 이렇게 버전을 구분하는 참신한 마케팅 이외에도 앨범 안에는 랜덤으로 지정된 멤버의 손편지와 포토카드, 종이인형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까지 담겨 있어 독창성과 소장 가치성을 높이고 있다. 트랙 구성도 무시할 수 없다. 음악적으로 한 뼘 더 성숙해진 여자친구의 음악적 감성과 곡 해석력도 주목할 만하다. 교복을 벗고 이제는 사랑을 동경하는 소녀로 거듭난 ‘LOL’에서의 여자친구. 앞으로도 잘 부탁해.



사진 출처 : 네이버 뮤직

동영상 출처 : YouTube

Copyright ⓒ choi0wan all rights reserved

http://choi0wan.tistory.com


Posted by choi0w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