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M/V :: 귀를 기울이면(LOVE WHISPER) _ 여자친구(GFRIEND)



# Track list #

1. INTRO (BELIEF)

2. 귀를 기울이면 (LOVE WHISPER)

3. 두 손을 모아 (AVE MARIA)

4. 이분의 일 1/2 (ONE-HALF)

5. LIFE IS A PARTY

6. 빨간 우산 (RED UMBRELLA)

7. 그루잠 (FALLING ASLEEP AGAIN)

8. 귀를 기울이면 (LOVE WHISPER) (Inst.)



 여자친구 표 여름동화가 탄생했다. <PARALLEL>을 꾸미고 있는 전곡의 스토리텔링에서 벅차오르는 여자친구의 감성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발견했다. 장난감 피아노 연주로 청량한 감성을 간지럽히는 빌리프 인트로부터 한여름날에 눈이 내리는 듯한 일러스트가 절로 떠오르는 팬송 그루잠 엔딩까지. 여름의 서사를 노래할 여자친구가 돌아왔음이 긴요하게 느껴진다. 그 어느 때보다 여자친구스럽다. 타이틀 서체와 로고, 자켓 사진의 분위기, 파스텔톤의 색채감까지 한데 모여 이뤄내는 여자친구의 세 번째 여름이 오늘부터 우리는 너 그리고 나를 노래하던 지난 여름과는 다르다. 항상 여자친구의 앨범에서 아쉬웠던 사진까지도 이번 앨범에서는 그룹과 앨범의 색을 표현하는 모든 가짓수에 집중하여 찍어낸 흔적들이 드러나 만족을 표한다. 특히 자연스러움에 프로페셔널이 더해진 멤버들의 발전에 뿌듯함의 미소가 감춰지지 않는다. 연이어 버전을 나누어 발매하는 판매 마케팅도 이제는 여자친구의 음악적 전략이 엿보이고 본인들의 음악의 가치와 높은 자부심을 드러내는 포부로도 보인다. 그러나 전작 ‘FINGERTIP’이 수록된 <The Awakening>과 동일한 쥬얼 케이스로 제작한 앨범의 완성본이 다소 아쉽다.




사진 출처 : 네이버 뮤직 

동영상 출처 : YouTube

Copyright ⓒ choi0wan all rights reserved

http://choi0wan.tistory.com

Posted by choi0w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