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M/V :: Good For You _ 에릭남(Eric Nam)


# Track list #

1. Interview

2. Good For You

3. Stop the rain

4. No Comment

5. Good For You (International Ver.)



 에릭남도 뿜어낼 수 있는 저력과 그 시너지가 존재한다는 것을 각인시킨 앨범이다. 현재 가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몇 안 되는 남자 솔로 가수 중에서 에릭남처럼 이렇게까지 본인의 음악적 색깔을 선명하게 드러내고 있는 가수는 더욱 찾아보기 어렵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으로 제작된 앨범 내부 구성 디자인은 에릭남의 준수한 성품까지도 더욱 존귀하게 담아내고 있다. 이 앨범은 트랙은 물론 앨범의 컨셉까지도 철저하게 타이틀에 충실하다. 나와 함께라면 긴장할 필요가 없다며 부드럽게 그녀의 인터뷰를 시작하겠다는 다정한 가사를 담고 있는 ‘Interview’는 그저 곡 하나에 국한되고 있지 않았다는 것. 곡은 곡일 뿐, 앨범 안에 자켓 사진을 포함해 자신을 인터뷰한 내용까지 함께 담아 앨범 타이틀이 되는 ‘Interview’의 의미를 한 번 더 되새김질하게끔 한다. 또 수록곡들과 함께 앨범의 마지막 장까지 리드하는 섬세함도 놓치고 있지 않았다. 차분한 센스가 압도하는 힘도 결코 가볍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나중에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나는 이 앨범을 선물하겠다. 그 정도로 이 앨범이 지니고 있는 곡들과 앨범의 가치성을 인정한다. 내가 서른이 되었을 때, 그 때의 모습이 에릭남을 많이 닮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끊이지 않는다.



사진 출처 : 네이버 뮤직

동영상 출처 : YouTube

Copyright ⓒ choi0wan all rights reserved

http://choi0wan.tistory.com

Posted by choi0w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