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M/V :: I Feel You _ 원더걸스(Wonder Girls)


# Track list #

1. Baby Don't Play

2. Candle (Feat. Paloalto)

3. I Feel You

4. Rewind

5. Loved

6. John Doe

7. One Black Night

8. Back

9. OPPA (오빠)

10. 사랑이 떠나려 할 때

11. 없어 (GONE)

12. 이 순간

13. 20150711 (Talk) (CD Only)



 지금은 주류 시장에 존재하지 않는 80년대의 프리스타일 장르에 도전한 3집 정규앨범. 이미 시동은 걸렸다. 이제부터 걷잡을 수 없는 원더걸스의 역동적인 재시동이 시작된다. 앨범의 A부터 Z까지 원더걸스는 레트로와 복고, 그리고 장르에 집중했다. 파격적인 그녀들의 수영복 패션은 80년대의 미스코리아 화보를 연상시킨다. 위화감은 사치다. 더 이상 복고만큼은 원더걸스를 능가할 수 있는 가수가 없어 보인다. , 전체적으로 80년대의 아메리칸 스타일의 사진집 틀을 띄고 있는 이번 앨범은 서체, 사진 효과, 리액션 등의 모든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원더걸스 풍의 복고를 건재하게 과시하고 있다. 그리고 원더걸스가 지니고 있는 음악적 아이덴티티에 놀라 벌어진 입이 좀처럼 쉽게 다물어지지가 않는다‘Nobody’를 부르며 귀여운 사랑의 총알을 날리던 소녀들이 이제는 정규 앨범에 자작곡을 수록할 정도의 음악성과 실력을 갖출 정도로 성장했다. 특히, 애매모호했던 혜림의 색깔이 <REBOOT>를 통해 펑키함으로 확실하게 그 입지가 다져졌고, 쫄깃한 랩핑으로 모든 곡의 퀄리티까지 드높였다. , 숫기 없기로 유명했던 원더걸스가 공백 기간동안 받았던 조롱을 두고 의연하게 대적하는 곡도 트랙에 실었다. 그리고 탈퇴 멤버와의 거리감 없기로도 일가견이 있는 그룹이 또 원더걸스다. 선예와 소희와 함께한 히든 토크트랙도 함께 담아 팬들의 소장 가치를 높이고 있다. , 이제 암흑같은 공백을 뚫고 돌아온 원더걸스의 마법에 빠져 현대판 프리스타일 장르의 역사를 새로 써 보자.



사진 출처 : CCTV NEWS 

동영상 출처 : YouTube

Copyright ⓒ choi0wan all rights reserved

http://choi0wan.tistory.com

Posted by choi0wan
,